휴대폰 보험 - 파손4 파손 80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한순간의 부주의나 우발적 사고로 인해 휴대폰 액정이 나가거나 파손되는 일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높은 수리 비용이 부담되는 상황을 방지하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휴대폰 파손 보험입니다.

 

이 글에서는 SK Telecom의 파손 4 파손 80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보험 상품 : 파손 4 파손 80

상품 가입 대상

부분 수리 가능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스마트 워치, 태블릿(갤럭시탭), 키즈폰

 

보험료

(월, 면세, 30개월까지) : 3,400원

(월, 면세, 31개월부터): 3,060 원(가입 31개월 차부터 해지하는 달가지 장기 가입 10% 할인 적용)

최대 가입 금액  : 80만 원

자기 부담금 (고객 필수 부담) -  파손 : 손해액의 25% (최소 3만 원)

보상범위 : 파손(완전 파손 포함)

서비스혜택

일반 임대폰 무료 이용 기간 추가 제공(기본 14일 +추가 제공 매년 28일)

가입기간 : 60개월

효력 개시 및 보상 조건

상품가입이 완료된 다음날 00시부터 상품이 효력이 발생하며, 상품 가입 당일 파손된 경우 상품가입 이후 통화내역(음성통화/문자/데이터 사용)이 없는 경우 보상받을 수 없음

가입 가능한 휴대폰 기종 및 가격 : 40만 원 초과( 갤럭시 Z 폴드 / 플립 제외)

 

보상

국내 및 해외에서 발생한 파손에 대해 보상하며, 이어폰, 충전기, 액세서리, 유심, 배터리 등은 보상 대상이 아니며, 휴대폰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파손

수리 

1. 파손된 휴대폰은 반드시 T 월드 매장, 행복 AS 센터 또는 제조사가 지정한 공식 AS센터에서 수리 (자가수리 시 보상받을 수 없음)

2. 제조사 AS 센터에서 수리한 경우, 수리비를 납부하고 수리내역서(견적서) 및 수 비리 영수증을 받아  T 분실파손 보상센터 또는  T 올케어 플러스 앱을 통해 보상 신청(접수)

3. SK 텔레콤 대리점 및  행복 AS 센터에서 수리한 경우, 요금안내서를 통해 수리비를 확인 납부 후,  T분실파손 보상센터 또는  T 올케어 플러스 앱을 통해 보상 신청(접수)

 

 

보상

파손에 대한 보상을 받기 위해서 보상 접수를 T 분실파손 보상센터에 접수해 주세요

 

T 올케어

T 올케어, SKT 휴대폰 보험 보상 접수부터 스마트폰 케어까지

www.tallcare.co.kr

구분 제조사AS 행복AS
① 접수 제조사AS 센터 방문 후
휴대폰 수리 접수
행복AS 센터 or 지점/대리점에
휴대폰 수리 접수
② 결제 AS센터에서 수리비 현장 결제
(
현금 또는 카드 결제 가능)
익월 휴대폰 요금에 통합 납부
유의 사항  파손보험 접수를 위해
센터에서 이것만은 꼭 챙겨주세요!

· 수리견적서   · 영수증
 행복AS로 접수 시 추가 혜택
꼭 확인하세요!

※ 행복AS 혜택 상세보기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 심사 승인 후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파손 보험 보상금은 접수할 때 입력하신 계좌로 지급됩니다. (최소 자기 부담금 3만 원)

 

제출서류

수리내역서(견적서) 및 수리비 영수증(제조사 AS 센터일 경우)

※ 미성년자(만 19세 미만)와 법인 고객의 경우 필수 제출 서류

미성년자 : 가족관계증명서

법인 : 사업자등록증

※ 다른 사람의 통장으로 파손보험보상금을 받을 경우 필수 제출 서류

▷ 미성년자 : 가족관계증명서에 나온 법정 대리인이 아닌 경우 위임장

▷ 법인 : 법인 통장이 아닌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위임장

▷ 성인 :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의 통장일 경우 위임장

 

보상 예시

보상예시 파손 80

 

주의사항

▶ 휴대폰 이용 정지 또는 일시 정지된 상태에서도 보험금은 청구됩니다. 

▶ 휴대폰이 정말 파손되어 수리할 수 없는 경우, 보험 가입금액( 또는 보상잔액)이 보상한도로 적용됩니다. - 파손 4 파손 80의 경우 최대 80만 원

※ 단 해당 보상한도와 보상 시점의 휴대폰 출고가 중 적은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함

기기당 1개의 보험상품에만 가입 가능

휴대폰 분실/ 파손 이력 발생 후 가입 할 수 없음, 단 파손 후 공식  AS 센터에서 수리 완료된 경우에는 가입할 수 있음

▶ 휴대폰이 완전히 파손되어 수리할 수 없는 경우, 보상 신청(접수) 시 수리할 수 없음을 증명하는 서류와 함께 파손된 휴대폰을 반납해야 합니다. 

▶ 한 번의 파손에 대해 두 번 이상 수리할 경우 공임비(인건비)는 한 번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파손된 부품 또는 액정의 경우 제조사 AS 센터에 반납하는 조건으로 보상받게 됩니다. 

▶ A 휴대폰으로 상품에 가입한 후, B 휴대폰에 유심을 끼워 사용하다가 B 휴대폰이 파손된 경우에는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 상품에 가입된 A 휴대폰이 아닌 B 휴대폰에 유심을 끼워 사용하다가 A 휴대폰이 파손된 경우에는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 보험 범죄 및 보험 사기는 <형법 제347조> 및 <보험사기특별법>에 따라 10년 이하의 징역 및 5,000 만원 이하의 벌금 등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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