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올케어플러스 - 분실파손4 폴드

아침부터 저녁에 잠들기 전까지 한순간도 떨어뜨리지 않는 휴대폰, 부주의 또는 사고로 인해 파손되어 핸드폰 액정이 나가거나, 금이 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AS를 하러 가자니 높은 수리비용이 부담될 때를 대비하여 수리비용을 일정 부분 보장해 주는 휴대폰 파손 보험은 점점 필수 가입해야 하는 보험이 되고 있습니다.

 

 휴대폰 보험 상품 : 분실파손4 폴드

 

상품가입 대상

갤럭시 Z 폴드

 

 보험료

(월, 면세, 30개월까지) : 11,900원 

(월, 면세, 31개월부터): 10,710원(가입 31개월 차부터 해지하는 달지 장기 가입 10% 할인 적용)

플러스 서비스란? 
24시간 케어 서비스, 분실 시 보상 휴대폰 당일 배송(파손 전용 상품은 해당 없음), 파손 수리 및 보상 접수 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연 42일 무료 제공을 의미합니다.

 

최대 가입 금액 및 자기 부담금

 

  •  최대 가입 금액 : 출고가격
  •  파손 : 손해액의 30% (최소 3만 원)
  •  분실 (새 휴대폰) - 손해액의 30% (최소 3만 원)
  •  분실 (리뉴폰, 보험보상 전용폰) -손해액의 20%(최소 3만원)

 보상범위

보상범위 : 분실, 도난, 파손

서비스 혜택

분실 시 보상 퓨대폰 다음날 배송, 일반 임대폰 무료 이용기간 추가 제공(기본 14일 + 추가제공 매년 28일)

 

가입 기간 : 60개

 

 효력 개시 및 보상 조건

상품 가입이 완료된 다음 날 00시부터 상품의 효력이 발생하며, 상품 가입 당일 분실/파손된 경우 또는 상품 가입 이후 통화 내역(음성통화/문자/데이터 사용)이 없는 경우 보상받으실 수 없음

 

상품가입 대상

갤럭시 Z 폴드

 

 

보상

국내 및 해외에서 발생한 파손에 대해 보상하며, 이어폰, 충전기, 액세서리, 유심, 배터리 등은 보상 대상이 아니며, 휴대폰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파손 수리

  • 파손된 휴대폰은 반드시 T 월드 매장, 행복 AS 센터 또는 제조사가 지정한 공식 AS센터에서 수리 (자가수리 시 보상받을 수 없음)
  • 제조사 AS 센터에서 수리한 경우, 수리비를 납부하고 수리내역서(견적서) 및 수 비리 영수증을 받아  T 분실파손 보상센터 또는  T 올케어 플러스 앱을 통해 보상 신청(접수)
  • SK 텔레콤 대리점 및  행복 AS 센터에서 수리한 경우, 요금안내서를 통해 수리비를 확인 납부 후,  T분실파손 보상센터 또는  T 올케어 플러스 앱을 통해 보상 신청(접수)

보상접수

파손에 대한 보상을 받기 위해서 보상 접수를 T 분실파손 보상센터에 접수해 주세요

 

T 올케어

T 올케어, SKT 휴대폰 보험 보상 접수부터 스마트폰 케어까지

www.tallcare.co.kr

구분 제조사AS 행복AS
① 접수 제조사AS 센터 방문 후 - 휴대폰 수리 접수 행복AS 센터 or 지점/대리점에 - 휴대폰 수리 접수
② 결제 AS센터에서 수리비 현장 결제 - (현금 또는 카드 결제 가능) 익월 휴대폰 요금에 통합 납부
③ 보상접수 파손보험보상금 신청 파손보험보상금 신청 (요금안내서를 통해 수리비 모두 납부한 후 가능)
유의 사항 파손보험 접수를 위해
센터에서 이것만은 꼭 챙겨주세요!

· 수리견적서   · 영수증
행복AS로 접수 시 추가 혜택 꼭 확인하세요!
※ 행복AS 혜택 상세보기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 심사 승인 후 자기 부담금을 제외한 파손 보험 보상금은 접수할 때 입력하신 계좌로 지급됩니다. (최소 자기 부담금 3만 원)

 

제출서류

수리내역서(견적서) 및 수리비 영수증(제조사 AS 센터일 경우)

※ 미성년자(만 19세 미만)와 법인 고객의 경우 필수 제출 서류

 미성년자 : 가족관계증명서

 법인 : 사업자등록증

※ 다른 사람의 통장으로 파손보험보상금을 받을 경우 필수 제출 서류

▷ 미성년자 : 가족관계증명서에 나온 법정 대리인이 아닌 경우 위임장

▷ 법인 : 법인 통장이 아닌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위임장

▷ 성인 :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의 통장일 경우 위임장

 

보상 예시

보상

주의사항

▶ 휴대폰 이용 정지 또는 일시 정지된 상태에서도 보험금은 청구됩니다. 

▶ 휴대폰이 정말 파손되어 수리할 수 없는 경우, 보험 가입금액( 또는 보상잔액)이 보상한도로 적용됩니다

※ 단 해당 보상한도와 보상 시점의 휴대폰 출고가 중 적은 금액을 기준으로 보상함

 기기당 1개의 보험상품에만 가입 가능

 휴대폰 분실/ 파손 이력 발생 후 가입 할 수 없음, 단 파손 후 공식  AS 센터에서 수리 완료된 경우에는 가입할 수 있음

▶ 휴대폰이 완전히 파손되어 수리할 수 없는 경우, 보상 신청(접수) 시 수리할 수 없음을 증명하는 서류와 함께 파손된 휴대폰을 반납해야 합니다. 

▶ 한 번의 파손에 대해 두 번 이상 수리할 경우 공임비(인건비)는 한 번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파손된 부품 또는 액정의 경우 제조사 AS 센터에 반납하는 조건으로 보상받게 됩니다. 

▶ A 휴대폰으로 상품에 가입한 후, B 휴대폰에 유심을 끼워 사용하다가 B 휴대폰이 파손된 경우에는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 상품에 가입된 A 휴대폰이 아닌 B 휴대폰에 유심을 끼워 사용하다가 A 휴대폰이 파손된 경우에는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 보험 범죄 및 보험 사기는 <형법 제347조> 및 <보험사기특별법>에 따라 10년 이하의 징역 및 5,000 만원 이하의 벌금 등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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